원서접수 원서접수(수시1차)
원서접수(수시1차)
주요사항의 내용을 확인하지 않고 지원한 경우의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므로
반드시 아래사항을 전부 필독한 후 원서작성을 하여야합니다
주민등록번호-

※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으면 입학이 취소되므로,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여야 합니다.
※ 유의사항 : 인터넷으로 원서접수를 한 수험생은 첨부서류 제출기한 전까지 첨부서류를 입학지원팀으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.

전형일정
구분 일시 비고
인터넷 접수 2025.09.08.(월) ~ 09.30.(화)
첨부서류
제출기한
2025.09.30.(화)
  • 제출 방법 :
    등기우편 발송 또는 직접 방문 제출
  • 제출처 :
    (42078)대구광역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528길 15(만촌동)
    수성대학교 본관 1층 입학홍보처 내 입학지원팀
    우편발송용 주소출력
  • 유의사항 :
    첨부서류 제출기한까지 서류가 도착하지 않을 시

    원서접수가 취소될 수 있으므로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
면접일자 2025.10.11.(토)
합격자발표 2025.10.24.(금)
  • 합격자는 우리대학 입시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, 문자로 개별통보 드립니다.
    합격조회 바로가기
예치금 등록기간 2025.12.15.(월) ~ 12.17.(수)
  • iM뱅크 및 신한은행 전국지점
등록기간 2026.02.03.(화) ~ 02.05.(목)
  • iM뱅크 및 신한은행 전국지점